자유게시판

타키 포오 탐정 사무소 4 미국 세계 역사 학습 만화 시리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5-07-29 04:50

본문

서로 티격 태격하는 모습이 매력적인 환상 의 콤비!! 타키 · 포오 드디어!! 타키 탐정사무소 4편 이 나왔답니다.

타키 포오 탐정 사무소 시리즈 는 허당 탐정 포오와 조수 타키가 세계 보물을 훔치는 괴도 물음표를 쫓아 세계 곳곳을 누비며 그 나라의 지리 와 역사 , 문화 상식 까지 세세하게 알려주는 학습 만화예요. 프랑스와 스위스 그리고 중국에 이어 이번에는 북아메리카 대륙의 미국으로 떠난답니다.
과연 이번엔 어떤 재밌는 일들이 펼쳐질까요?

별과 줄의 나라에서 별들을 훔치고 새로운 별을 떨어뜨려 주겠다 괴도 물음표 경고장

별과 줄의 나라??? 혹시 어딘지 짐작하셨나요??? 전 처음에 '응? 이게 무슨 말이지?' 했는데 아이는 곰곰이 생각해 보더니 '아! 미국이네~!!'하고 바로 맞추더라고요.

타키 탐정사무소 시리즈는 중간중간 요렇게 단서 를 통해 함께 추리 해 보며 사건을 해결해 가는데 그 방식이 정말 흥미진진하답니다.
그리고 미국 국기에 담긴 50개의 별과 13개의 줄의 의미를 세세하게 알려주는데 저도 처음 듣는 이야기라 신기하면서도 재밌더라고요.

또 엘로스톤 공원의 엘로스톤 폭포, 러시모어산의 미국 대통령 조각상, 콘벨트와 할리우드까지 정말 미국 곳곳을 보여주는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또 중간중간 타키의 역사 문화 상식 및 포오의 탐정 수사 일지 를 통해 앞에서 얘기했던 내용과 관련된 이야기를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데 별표와 밑줄이 그어져 있어 더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가 어떻게 이름 붙여졌는지 그와 관련된 배경과 또 워싱턴이 사실 미국의 첫 번째 수도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주는데 정말 지루함 일도 없이 흥미진진하더라고요. 어쩜 이렇게 문화 상식을 재미지게 알려주는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앉은 자리에서 후딱 다 읽었답니다.

마무리 단계로 요렇게 퀴즈를 풀며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해 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요.

타키 포오의 티격 태격하는 케미는 물론 세계 문화와 역사 상식까지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타키 포오 탐정 사무소 시리즈!!! 미국에 이어 또 다음엔 어느 나라로 여행을 떠날지 너무 기대돼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대표번호1877-2848